미래크레디티대부 부동산 대출, 평균감정가의 100% 이내 한도 저신용자, 개인회생자 가능

미래크레디트대부는 금융감독원이 직접 선정한 서민금융 우수 대부업체입니다. 일반인도 가능하지만 특별 대상도 대출 가능하다는 장점 있습니다.

특히 저신용자, 무직자, 개인회생자, 파산면책자도 대출 가능한 곳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그리고 저신용자, 무직자, 저소득자, 개인회생자, 파산면책자가 쉽게 대출 이용할 수 있도록 여러 대출 상품 취급하고 있습니다.

미래크레디티대부 부동산 대출에 대해서 자세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꼭 부동산 대출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대출 상품 비교해 보시고 자신에게 적합한 대출 상품으로 신청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저신용자 등 특별 대상 대출

미래크레디트 부동산 대출은 부동산만 소유하고 있다면 무직자, 저신용자, 개인회생자, 파산면책자도 대출 가능한 상품입니다.

1, 2금융권에서 신청하기 어려우신 분들께서 많이 이용하고 계시며, 아래에서 특별 프로모션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대출 규제로 인한 부동산 담보 가치 많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부동산 담보 가치에 비해 낮은 한도 나오시는 분들께 적합한 대출 상품이기도 합니다.

개인회생, 파산면책자 대출 가능

개인회상자 및 파산면책자도 부동산 소유하고 있다면 대출 가능합니다. 다만, 높은 금리 책정될 수 있기 때문에 사전 금리 확인 필수로 하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신용도 영향 없는 무료로 상담 진행하는 링크 바로 남겨드리겠습니다. 링크 클릭하셔서 성함과 번호 입력 만으로 금리 및 한도 조회할 수 있으니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부동산 대출 조건

본인 명의의 부동산 소유하고 계신 분이라면 모두 대출 가능합니다. 자신이 어떤 상황이어도 부동산만 소유하고 있다면 대출 가능합니다.

토지, 건물 등 어떠한 부동산이라도 가능하며, 본인이 소유한 부동산 평균 감정가 알면 더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정부에서 지원 중인 저금리 대출 상품 아래 남겨드리겠습니다. 정부 지원 대출상품인 만큼 대상자 폭 넓혀 진행하고 있으니,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간단 상담신청 남기시면 30분 이내로 대출 여부 결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미래크레디트 부동산 대출 한도

소유하고 있는 부동산 평균 감정가의 100% 이내로 대출 가능합니다. 부동산 소유하고 계시다면 소유한 부동산 금액만큼 대출 한도 나오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최대 3억 원 이내로 대출 한도 산출

미래크레디트 부동산 대출 기간

대출 진행 시 자유롭게 선택하여 대출 기간 정할 수 있습니다. 12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중도 상환까지 가능합니다.

  • 최대 5년 부여

미래크레디트 부동산 대출 상환방법

자유상환방식 한 가지 방법 적용됩니다. 자유상환방식은 원금 제외한 이자만 납부하다 만기일 시 원금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중간에 여유가 생긴다면 원금 상환도 가능합니다.

  • 자유상환방식으로 대출 진행

미래크레디트 부동산 대출 금리

미래크레디트 부동산 대출 금리는 최대 20%까지 부여됩니다. 대출 약정자의 신용도 및 부채 현황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 금액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하셔서 사전 조회 해보시길 바랍니다.

금리가 높다고 생각드시는 분들 위해 저금리 프로모션 진행하는 곳 아래에 남겨드리겠습니다. 최저 4% 금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정부가 지원하는 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누구든 신청 가능합니다.

부동산 평균 감정가 확인 방법

부동산 평균 감정가 미리 알고 계셔야 어느 상황에서든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확인하셔서 상황에 맞게 활용하실 수 있게 부동산 평균 감정가 확인 방법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국토교통부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우측 상단 ‘표준지 공시지가’ 클릭합니다.
  3. 지역, 군, 리, 동까지 선택해 주시고 검색 클릭합니다.
  4. 해당 지역의 소재지 및 공시지가 표시되오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래 버튼 클릭하시면 국토교통부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으니 편리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